▲HOGUWATT 10W 고속 무선충전기기

▲HOGUWATT 10W 고속 무선충전기기

무선전력전송 전문기업 (주)파워리퍼블릭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자사의 무선 충전기 브랜드 ‘호구와트’ 를 8월 5일 최초 공개한다.

호구와트 무선충전기는 8월5일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8월 19일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호구와트 무선충전기는 기존에 출시됐었던 시중 무선충전기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고속 무선충전기능 3CM 충전 기능을 갖추었다.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의 경우, 새로 개발한 칩이 핵심 기술이다. 번거로운 충전 케이블과 충전기 없이 스마트폰을 테이블 위 지정된 위치에 올려 놓기만 하면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3CM 충전 기능의 경우 테이블 위에 케이블이나 무선충전기를 올려두었던 것과는 달리 충전을 위한 충전기를 테이블 아래에 두는 것이 핵심이다.

파워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를 통해 펀딩되는 자사의 호구와트 무선충전기는 최대 30mm 까지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 회사, 카페, 식당 등 어느 곳에나 적용할 수 있어 무선충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단독 소개되는 호구와트 무선충전기는 와디즈에서만 적용되는 얼리버드를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커플 얼리버드 구입 시 더 큰 가격 할인 폭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