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공식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푸라닭 치킨은 ‘치킨도 요리다’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오븐 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다양한 토핑,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로 치킨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며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은 올해 가맹점 500호점을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치킨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로 오픈하게 될 푸라닭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푸라닭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콘셉트, 경쟁력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디자인과 내용으로 전면 개편되었으며,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 등 홈페이지의 주요 방문자 편의성을 고려해 카테고리의 구성과 내용이 수정됐다.

치킨 브랜드를 운영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홈페이지 이용 고객의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고객이 이용하는데 편리한 항목을 메인 화면에 배치하였고, 고객, 예비 창업자, 가맹점 사장님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내 각각의 게시판 및 소통 창구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푸라닭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는 게시판 신설, 우수한 인재 채용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재 Pool 접수 기능 추가, 가맹점과의 소통 경영을 위한 가맹점 페이지 마련, 고객 관리를 위한 회원 가입 기능 추가 등 론칭 5주년과 500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리뉴얼 홈페이지는 푸라닭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해 줄 수 있는 디자인과, 방문자 편의성, 소통공간 확대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제작됐다”라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점으로 고객분들과 더 많은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