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코, 1,000L 대용량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 세트' 할인
50여 년의 노하우로 세계 130개국에서 사랑받는 유럽 대표 가전 브랜드 ‘베코’가 1,000L 대용량을 자랑하는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 세트’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금)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구성은 냉동고(290L)와 냉장고(415L) 세트, 냉동고 2대와 냉장고 1대의 조합(총 995L), 또는 냉동고 1대와 냉장고 2대의 조합(1,120L)으로 선택했을 때 개별 구매가보다 약 10% 저렴하다. 비슷한 용량의 냉장고가 더 높은 가격대로 선보여지고 있는 것을 고려할 때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상품개발팀 류진아 팀장은 “베코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는 동일한 디자인의 냉장고와 냉동고가 분리되어 원하는 구성으로 맞춤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라며 “기존에 냉장고를 이용하고 있지만 용량이 부족할 경우 냉장고나 냉동고를 추가 구매해볼 수도 있다”고 전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베코는 유럽 대형 가전 판매 1위 브랜드(※2018년 유럽 24개국 대형가전 판매수량 기준, 빌트인 제외, 제조사 제공정보(유럽전문소비자조사기관))다.

베코의 셀렉티드 냉장/냉동고는 다양한 보관실과 선반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LED 조명과 쾌속 냉장·냉동 기능, 휴가 기능, 에코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을 탑재했다. 여기에 인버터 컴프레셔로 소음은 줄이고, 에너지소비효율은 높여 호평받고 있다.

무엇보다 보관 목적에 따라 맞춤 구성으로 설치할 수 있고, 세미빌트인 형태로 슬림한 깊이가 주방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 신혼부부 혼수나 이사 가전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거주지의 현관문이 좁거나 엘리베이터 크기가 작아 대형 냉장고 구입이 불가능했던 소비자에게도 좋은 선택이 되고 있다.

베코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 세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