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장 갤럭시다운 스마트폰
삼성전자의 ‘갤럭시 S’ 시리즈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전세계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왔다. ‘갤럭시 S20’는 새로운 10년을 맞아 언택트 마케팅을 전개하며 팬들과 보다 흥미롭고 즐겁게 소통하고 있다.

초고속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S20’는 8K 영상 스트리밍이나 고사양 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역대 최대 크기의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고 AI를 접목했다. ‘싱글 테이크’ 기능은 한 번의 촬영으로 라이브 포커스, 광각 등 다양한 모드의 사진과 영상을 기록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담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팬들을 위해 디지털 콘텐츠를 마련했다. 프로젝트의 첫 주자인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스페이스 줌, 8K 영상 촬영 등 ‘갤럭시 S20’의 카메라 혁신을 녹인 화려한 춤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팬 퀴즈 쇼’는 소셜 채널과 만나 ‘갤라쇼(갤럭시 라이브 퀴즈쇼)’로 새롭게 탄생했다. 대도서관, 용호수, MR 등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제품 체험 서비스 역시 새롭게 진화했다. ‘당신이 있는 모든 곳이 갤럭시 스튜디오가 된다’는 컨셉의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제품을 픽업해 일상 속에서 내 폰처럼 자유롭게 써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