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상조업계 최초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선택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상조업계 ‘최초’ 타이틀을 많이 가지고 있을 만큼 혁신적인 서비스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주계약 제도’와 ‘멤버십 서비스’ ‘회원몰’이 대표적이다. ‘주계약 제도’는 상조서비스 가입을 기본으로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 등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상조업계 최초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선택
‘멤버십 서비스’는 전국 소노호텔&리조트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외부 제휴사와 새롭게 제휴하여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멤버십 고객 전용 특가 온라인 쇼핑몰인 아임레디몰은 최근 신규 가입 시 손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1000원 웰컴딜 상품을 구성하는 등 고객 니즈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대명아임레디는 자체 상품 개발뿐 아니라, 건전한 상조업계 시장 형성을 위해 한국상조산업협회 설립에 힘쓰고 있다.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는 “2020년은 6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동시에 자사가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도 하다. 10년 동안 고속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대명아임레디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을 출시하고, 투명한 상조업계를 위한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