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일 1% 추가할인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없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1%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는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사진)를 출시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관련 서비스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없이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의 1%를 결제일에 할인해 준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5% 할인을 제공하는 전자할인쿠폰을 월 최대 6장까지 제공한다. 전자할인쿠폰 사용 시 쿠폰 할인이 적용된 금액에서 ‘1% 결제일 할인’ 혜택이 중복 적용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도 월 2장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드 발급 회원에게 신세계백화점과 삼성카드에서 VIP 등급을 부여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5% 결제일 할인과 교육, 할인점, 이동통신, 병원, 약국에서 1.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일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1.5% 결제일 할인의 통합 월 할인한도는 5만원이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영화관, 커피전문점, 빕스, 계절밥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전 3개월 평균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놀이공원, 워터파크, 엔진오일 교환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에서는 자유이용권 50% 현장 할인을 제공하고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에서는 입장권 3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스피드메이트, 애니카랜드 등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현장 할인을 연 2회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에서는 VIP 골드 이상 등급 회원이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로 41대 명품 브랜드 구매 시 VIP 스페셜 마일리지를 두 배 적립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각 신세계백화점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4만7000원, 해외 겸용(마스터카드) 4만9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할인 혜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