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명 참가, 종합 우승자에 500만원 상당 북유럽 여행상품권 전달

볼보자동차코리아 소비자 초청 아마추어 골프대회 '2019 헤이 파밀리(Hej, Familj) 골프 챔피언십'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충남 천안 소재 우정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했다. 볼보차의 스포츠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된 이벤트로 150여명이 참가했다. 대회는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및 여러 홀에서 동시에 출발하는 샷건 방식에 임의로 18개 홀을 지정해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운영했다. 종합 우승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에 북유럽 여행상품권을, 홀인원 경품은 신형 S60을 제공했다.

볼보차코리아, 아마추어 골프 대회 열어

볼보차코리아는 UN 환경 계획의 '깨끗한 바다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제한의 일환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친환경 텀블러를 포함한 웰컴 패키지를 제공했다. 또한, 30만원 상당의 보이스캐디 T5를 증정했으며 前 KLPGA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을 운영했다.

한편,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Hej)'와 '가족(Familj)'이라는 의미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는 볼보차코리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의 명칭이다. 볼보차는 골프 챔피언십 외에도 문화공연 초청, 가족 대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애스턴마틴 첫 SUV DBX, 마지막 담금질 돌입
▶ 쏘나타 터보, 마니아에서 대중으로 타깃 바꾼 까닭은
▶ '바닥 신호등·AI 교차로' 교통안전 신기술 총망라
▶ 뿔난 테슬라 고객들, 계약 취소에 소송 예고까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