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너지 우수 제품들은 모두 모두 모여라!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는 서울에너지 공사․이베이코리아․한국에너지공단과의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업 지원을 위한 2019년 MR(Marketing Relations)을 개최한다

스타트업․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활성화 지원 및 IoT 기술연동 제품 소지 기업 판매 및 홍보의 장으로 활용이 기대된다

이번 협약체결과 동시에 추진하는 스타트업 마케팅 기획전은 기업 매출 신장 및 홍보를 목적으로 추진되며, 2019년 7월부터 12월 까지 총 5회차로 월별 진행예정이며, 금번 3회차 신청은 2019월 08월 26일(월)~09월 16일(월)까지 신청·접수 중이다

협약기관들은 참여기업 신청․접수, 기업 선정, 판매 지원 및 사후관리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함께 협업할 예정이며, 기업의 제품 및 홍보는 전자 상거래 1위 글로벌 기업인, 이베이 코리아 종합 쇼핑몰 G9, G마켓을 통해 제품 판매와 홍보가 진행 될 예정이다.

마케팅 기획전 참여기업에게는 입점 수수료 및 판매수수료 면제, 온라인 입점 컨설팅․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산업진흥원 창업보육팀 홍정오팀장은 “이번 MR 마케팅 기획 전을 통해 IoT 기술 플랫폼 기반 및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품 소지기업이 다각도에서 홍보되어, 매출신장에 크게 기여할수 있게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창업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서울산업진흥원 창업보육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상세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중소기업 매출 및 판로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매체와 지속적으로 협력사업을 추진키로 하였다.

중소기업의 홍보 및 우수기업 발굴을 위해 다양한 기관 및 대기업과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잠재된 스타트업이 발굴되어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중소기업을 위해 밀착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