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미디어의 주최로 오는 7월 17일(수)~18(목), 양일간 서울 코엑스(C3,4홀)에서 ‘제6회 대한민국 금융대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로 6번째 진행되는 금융대전에서는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이투데이 신문 1년 구독권(5명) △브라보마이라이프 잡지 1년 구독권(5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2명) △BHC 치킨 교환권(5명) △해피머니 상품권(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사전 등록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는 대한민국 금융대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이투데이, ‘제6회 대한민국 금융대전’ 7월 코엑스에서 개최···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금융대전'의 올해 부제는 '핀테크 챌린지 쇼'다. 금융권의 디지털 플랫폼을 경험하고 관련 기업의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장이 펼쳐진다. 핀테크랩 투자유치 설명회를 비롯해 부동산, 절세, 재테크, 취업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강연이 마련되어 있다.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은행권 모의 면접도 진행되며 시중은행 6개사(신한, 국민, 하나, 우리, 기업, 농협 등)의 인사담당자가 면접관으로 참여한다.

‘제6회 대한민국 금융대전’은 사전 등록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금융대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 PD / bk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