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침실·거실 건강 지키는 기능성 침대
“별이 다섯 개”로 유명한 장수돌침대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기능성침대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장수돌침대는 5가지 평가 항목에서 압도적인 점수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최유미 장수돌침대 마케팅기획실 실장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장수돌침대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에 대한 평가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브랜드 애착과 타인 추천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함을 선물하고자 하는 장수돌침대의 바람이 전달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수돌침대는 침실에서 거실로 건강 영역을 확대해 돌침대 기술력으로 장수돌소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환경적 요인에 맞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든 장수돌소파는 현재 서울 학동역직영점, 서울대직영점, 등촌직영점과 경기 광주 갈마직영점 그리고 수원직영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장수돌침대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수돌침대, 침실·거실 건강 지키는 기능성 침대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현시대에서 브랜드 충성도가 높기 힘들지만 이런 상황에서 장수돌침대만의 ‘다름’으로 기능성침대 부문에서 고객충성도 1위를 했다.

장수돌침대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공식홈페이지에서 기획 특가전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 인기 제품을 할인한다.

기획 제품 구매고객에 한해 돌침대 전용 패드를 선물로 주고,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건강베개, 어깨 안마기를 증정한다. 전국 120여 개 장수돌침대 매장을 방문하면 기획 특가전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