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으로 서민들 지갑이 얇아지고 있다. 무작정 소비를 멈출 수만은 없는 일이다. <한경닷컴>은 알뜰 구매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절약(세이브)'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편집자주]
'만우절, 거짓말 같은 가격' 티몬데이, 사전 이벤트…적립금 사전 지급
'만우절, 거짓말 같은 가격' 티몬데이, 사전 이벤트…적립금 사전 지급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이 4월 1일 티몬데이를 예고하며 29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적립금 이벤트 및 미디어커머스 TVON을 통한 퀴즈쇼 등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티몬은 29일부터 31일까지 2가지 방식의 사전 적립금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선착순 적립금 행사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각각 1만5000명에게 4월 1일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한번에 401원씩 지급하며 최대 4회까지 참여 가능해 총 1604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적립금 행사도 진행되는데, ‘1212타임’ 기획전에서 4회 이상 구매시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자동 지급한다.

이날 오후 9시, 티몬앱에서는 TVON 퀴즈쇼가 진행된다.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티몬데이의 혜택 및 대표딜이 소개된다. 9시13분과 28분 2회에 걸쳐 1000명이 401원씩 선착순으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딜도 오픈된다. 퀴즈 정답자 및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같은 사전 이벤트를 통한 받은 적립금은 4월 1일 진행되는 티몬데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티몬은 4월1일 만우절을 맞아 거짓말과도 같은 가격의 역대급 상품을 예고했다.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등 전자제품과 함께 포에버21과 지오다노에서의 봄 신상의류, 나이키 등 스포츠 잡화, 명품가방에 이르기까지 유명 인기 브랜드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총 2000여개의 초저가 상품이 시간대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봄맞이 ‘슈퍼프라이데이’…29일 스포츠·레저 20% 할인
G마켓, 봄맞이 ‘슈퍼프라이데이’…29일 스포츠·레저 20% 할인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늘 하루 동안 전체 ‘스포츠/레저’ 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사 20% 즉시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비롯해 ‘주유할인권’ 100원 딜 등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이날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아웃도어 활용에 좋은 스포츠의류와 운동화는 물론이고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콘도 등 국내 숙박 상품까지 모두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카드사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스포츠/레저’상품을 KB국민카드 또는 BC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20% 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봄맞이 ‘슈퍼프라이데이’…29일 스포츠·레저 20% 할인
G마켓, 봄맞이 ‘슈퍼프라이데이’…29일 스포츠·레저 20% 할인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2019 UNIQLO SPRING SALE)’을 실시하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 아이템을 할인한다.

니클로는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일상생활과 비즈니스,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지금 입기 좋은 상품들을 선별, 7일간 특별가에 제공한다. 언더웨어부터 룸웨어, 셔츠, 팬츠, 삭스, 아우터까지 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지금 입기 좋은 유니클로 봄 시즌 아이템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는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은 4월 4일(목)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