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세계 특허' 스프링으로 수면의 질 향상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에이스침대는 좋은 침대와 잠의 중요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며 기업 이미지, 시장 점유율, 고객 만족도 등에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이스침대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경영 철학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의 기반은 품질에서 출발한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설비 투자 및 신기술, 신소재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반세기 침대과학의 정수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16년의 연구 개발을 거쳐 독자 기술로 탄생시킨 가장 진보한 5세대 스프링으로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으로 연결돼 위에서 맞춰주고 아래서 또 한 번 받쳐주는 2중 스프링 기능을 갖췄다. 기존 매트리스에서 볼 수 있는 독립형 스프링 또는 메모리폼은 탄력이 약하기 때문에 몸에서 하중이 많이 나가는 부분까지 제대로 받쳐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신체의 S라인 굴곡을 그대로 유지하여 어떤 체형이라도 인체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감싸주기 때문에 잠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완벽한 수면상태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위생과 안전에도 오래 전부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품질 향상과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의 내부에 들어가는 중요 소재는 직접 생산하고 있다. 가구에 사용하는 목재의 등급은 새 가구 증후군의 원인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에 따라 구분되는데, 에이스침대는 국내 가구 목재 준수 기준인 E1등급을 넘어 미국 및 유럽 기준인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품질과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또 에이스침대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생활용품의 위생, 안전, 품질에 대한 성능을 인증하는 마크인 HS(Hygiene-Safety)마크를 획득하고, 친환경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에 대해 친환경 상품임을 공인하는 환경마크 도 획득했다.

에이스침대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객이 원하면 365일 언제나 공장을 개방하는 국내 침대업계 유일의 공장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