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쏭 마유쿠션 포털 실검 등극, 연일 화제… 비결은?
게리쏭 타임쉴드 쿠션이 ‘게리쏭 마유쿠션’이라는 애칭으로 각종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클레어스코리아가 운영하는 항노화 마유크림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의 ‘타임쉴드 쿠션’이 지난 12월 5일 NS홈쇼핑, 12월 10일 GS홈쇼핑에 연달아 론칭돼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게리쏭 타임쉴드 쿠션은 탄력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독일산 마유 성분과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 및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13종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유크림의 핵심 성분을 담아, 쿠션 전체의 50%가 넘는 성분이 마유크림과 동일하게 들어있어 겨울철 피부 속 보습과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쿠션이다. 또한 게리쏭만의 울트라 HD 커버쉴드 기술로 조밀한 파우더 입자가 커버력을 높여준다.

추운 날씨가 연일 계속되면서 화장을 하는 동안에도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게리쏭만의 독보적인 마유크림 제조 및 판매의 노하우를 더한 게리쏭 타임쉴드 쿠션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해석이다. 더불어 33시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커버력이 인기 비결 중 하나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초도 물량 완판에 따라 추가 물량 공급을 최대한 앞당기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로 인해 고영양 고기능성 쿠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게리쏭 타임쉴드 쿠션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