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METROCITY) 추석 프로모션 실시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추석 프로모션 ‘Happy Full-Moon D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Happy Full-Moon Day’는 9월 17일부터 10월 14일까지 약 4주간,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여성용/남성용/커플용 총 3가지 패키지를 30% 할인가로 판매하는 내용이다.

여성용 패키지는 토트 겸 크로스 핸드백과 여성용 장지갑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에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인 ‘M’ 로고가 매트한 느낌으로 표현돼 시크함을 더한다.

남성용 패키지는 나이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지갑과 벨트 세트이다. 블랙의 깔끔한 바디에 감각적인 실버 로고 디테일이 돋보인다.

커플용 패키지는 여성 크로스 겸 숄더 핸드백과 지갑, 남성지갑의 세가지 아이템이다. 특히 여성 아이템들은 2018년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라이트닝 퀼팅 컬렉션 라인이다.

관계자는 “매번 똑 같은 추석선물에 권태감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위해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아이템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패셔너블한 것들로만 준비했으니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의류, 백, 스몰 레더 굿즈, 슈즈, 주얼리,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