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자동차 관리 앱
-온라인 정비 예약부터 보증기간 확인, 소모품 교환 알람 등 제공
-정비 비용 모바일 결제 기능도 추가 예정

르노삼성자동차가 멤버십 자동차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마이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서비스센터 정비비용에 대한 모바일 결제 기능도 도입할 계획이다.

르노삼성, 멤버십 모바일앱 '마이 르노삼성' 런칭

앱에 로그인하면 보증기간 확인과 소모품 관리 및 정비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은 물론 차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교환 및 정기점검주기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차 관리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앱을 통해 소모품 교환주기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센터, 내 보험사 콜센터, 1대1 카카오 상담톡 등에 바로 연결할 수 있으며, 1대1 상담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추가 운행자 등록'을 통해 본인의 차는 물론 가족차의 정보까지 한번에 조회 및 관리할 수 있다. 또 중고차 구매자도 내 차의 보증 기간, 정비내역,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르노삼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 이용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BMW, 미래 이동성 구현한 비전 i넥스트 공개
▶ 벤츠, 세 번째 전기차는 프리미엄급 'EQS'
▶ 변수 많은 하반기 수입차 시장, 전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