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돔 '프로액티브 랩 투어' 통해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

한국타이어가 이달 27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 및 경력, 산학장학생을 공개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을 갖춘 '테크노돔'에서 근무할 이공계 인재들과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테크노돔을 견학하며 첨단 기술과 기업 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9월10일을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채용박람회는 9월14일까지 전국 9개 대학의 10개 캠퍼스에서 운영하며 타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전공에 맞는 직무별 맞춤 취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개채용

또한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을 보다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사 희망자는 9월10일부터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순으로 진행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보증수리 지난 수입차, 서비스도 경쟁
▶ 폭스바겐 부활의 숨은 살림꾼은 '파사트 GT'
▶ 토요타, 하이브리드 103만대 리콜…한국은?
▶ [시승]절박함이 낳은 변화, 현대차 더 뉴 아반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