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상세 정보, 이벤트, 시승 신청 등 기능 담아
-퀴즈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 더해...포인트제 운영도


아우디코리아가 브랜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 전용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 출시

'플레이 아우디'는 기존 구매자뿐 아니라 아우디에 관심이 있는 모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판매 라인업의 특징과 제원, 정보 등은 ‘아우디 모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심 있는 차의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여기에 매월 업데이트하는 '아우디 퀴즈', 소비자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아우디 톡'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담았다.

앱 이용시 포인트를 지급,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아우디 퀴즈' 또는 ‘아우디 톡’에 참여, 차 정보 공유, 시승신청 등을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플레이 아우디'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개인정보 수집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의 고유번호 식별을 통해 포인트 및 시승신청 등의 앱 활동 내역과 차 정보, 당첨자 안내 등을 개인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플레이 아우디' 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신규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실행만 해도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아우디 A4 1개월 시승권 및 아이패드 프로,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승]승합차의 깜짝 변신,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 [기획]오프로더의 상징 짚과 랭글러-②CJ에서 JL까지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캠페인 개최
▶ 화재 리콜에 폭풍할인까지...중고 수입차 가격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