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 KOREA, 8월 겨울 신제품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 예정
무더운 한여름에도 패션업계에서는 겨울 옷 대전이 벌어지고 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 겨울 시장 수요 예측이 필요한 패션업계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진 역시즌 마케팅에 나서면서이다.

올 여름에도 다양한 패션브랜드에서 겨울 시장 수요 예측을 위한 역시즌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다.

랩 코리아(LAP KOREA)의 관계자는 "오늘 8월,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이벤트 기간에서만 만나볼수 있는 특별한 가격, 뉴 컬러 등 다양한 시도를 마켓에 미리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 반응을 체크해 본격 판매시즌의 제품을 강화하는데 데이터베이스로 활용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겨울 신제품 선 판매와 동시에 랩 코리아는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18년 겨울 신상품인 스쿨 구스롱다운, 스쿨 더플코트, 에디션 구스롱다운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에 한하여 특별할인과 '다니엘 포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8월 13일부터는 더에이몰, 지마켓, 8월 15일부터 롯데아이몰에서 온라인 판매를 우선 시작하며 전국 랩매장 또한 더 다양한 이벤트로 8월 17일부터 9월 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루에 한 곳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고객이 직접 마스터키를 찾아 쇼케이스를 열어 선물을 가져가는 이벤트이다. 이 쇼케이스에는 강다니엘이 LAP 촬영 때 입었던 의상 등이 들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랩코리아 공식 인스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8월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8월 19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 할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와 동시에 '다니엘의 에디션 박스' 응모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매장당 하루씩만 진행되며 당첨자는 바로 다음날 LAP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 1명이 발표된다. 이벤트가 열리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강다니엘 친필 폴라로이드가 들어있는 선물박스를 가져갈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일 2018년 겨울 신상품으로 먼저 스쿨 더플코트는 작년에 강다니엘이 공항패션으로 입어 완판되었던 제품을 올해는 체크, 그린 등 컬러와 핏이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스쿨 구스롱다운 또한 랩의 시그니쳐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구스다운으로 구성되어 가벼움, 보온성과 랩의 유니크함을 더했다. 랩의 에디션 구스롱다운 역시 사선퀼팅으로 되어 있어 슬림한 효과와 주머니가 많아 겨울에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며, 소매의 교통카드 주머니가 있어 겨울철에 번거로움을 해소시키고자 했다.

랩코리아는 STUDIO LINE과 URBAN LINE을 시작으로 EDITION, LAPCOS 등 복합적인 카테고리를 통해 토탈 라이프웨어 멀티샵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