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가 지난 7월26일과 27일 양일간 부산(감만동 신선대 부두 앞)에서 찾아가는 '쿨 서비스 로드' 서비스 행사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쿨 서비스 로드 행사는 전국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7월 중 시행 중인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과 더불어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를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가 열린 신선대 감만 부두는 전국에서 온 트럭 소비자들의 유동이 밀집되는 지역으로 양일간 100여대가 양산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을 받았다. 또 대표 트랙터 모델인 악트로스 2663 LS 전시 및 상담도 진행됐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동차 무상 점검 및 소모품 보충 서비스, 케이터링 및 음료 서비스, 벤츠 순정 요소수인 유록스 정품 10ℓ 증정, 경품 이벤트 등을 시행했다.

또 무상 점검 소비자 전원에게 벤츠 상용차 공식 양산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시 사용할 수 있는 순정 부품 할인 쿠폰(10만~50만원)을 증정했으며 자사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사전 예약 후 행사 당일 점검을 받은 소비자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가죽 휴대폰 케이스를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찾아가는 무상 점검 서비스 열어

다임러트럭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올해와 같이 유래 없는 폭염이 지속되는 날씨에는 더욱 각별하고 세심한 점검이 요구된다"며 "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의 세가지 목표 중의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면서 휴식의 기회를 가지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람보르기니 마지막 순수 12기통, 아벤타도르 SVJ
▶ FCA코리아, 랭글러 PHEV 조기 등판 추진
▶ [영상]'만(MAN)'이 준비하는 상용차의 미래는?
▶ 혼다코리아, '5년 공백' 분당 전시장의 행방은?
▶ 스포티지 볼드(BOLD)에 투싼 내달 7일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