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홍삼' 정원삼, 온가족 건강 지킴이
프리미엄 홍삼전문 브랜드 정원삼이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홍삼부문 대상을 받았다.

네이처가든의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출시 이후 홍삼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다. 휴대가 편한 액상 타입의 스틱에 홍삼 농축액을 담아 어디서나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중장년층의 건강식품이었던 홍삼은 요즘 20~30대에게도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층이 확대되고 있다.

'프리미엄 홍삼' 정원삼, 온가족 건강 지킴이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식약처가 인정한 다섯 가지 효능이 있다. 피로회복 효능은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덕분이다. 우리 몸은 근육에 피로물질인 젖산이 쌓였을 때 피곤함을 느낀다. 진세노사이드는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의 기준이 되는 GMP 인증(의약품 제조·품질관리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다. 신융합 농축시스템의 최첨단 설비를 통해 홍삼이 지닌 맛과 향을 유지한다. 또 홍삼 특유의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산성다당체, 수용성 단백질 등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제품을 재구매하는 소비자 비율이 크게 증가하면서 쿠팡, 위메프, 지마켓, 롯데아이몰 등에서 베스트셀러가 됐다. 정원삼 관계자는 “직접 제품을 먹어본 소비자들이 맛과 효능에 반해 다시 선택한다”며 “봄 환절기나 여름철 무더위 때는 물론 사계절 내내 가족의 든든한 건강지킴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소비자가 믿고 선택한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건강식품 먹거리 문화를 정착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