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브랜드 풋조이(이하 FJ)가 지난 4월 24일 가평베네스트 GC에서 ‘Tour-S(투어에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2018 FJ Experience 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Tour-S’는 FJ만의 기술력이 적용돼, 높은 안정성과 파워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워스트랩(PowerStrap™)의 적용으로 착용시 골퍼의 발을 안쪽부터 전반적으로 잡아주며, 측면에 힘을 실어줘 흔들림 없이 정교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벡스 폴리머(Pebax® Polymers) 소재로 제작된 아웃솔로 기존 폴리머 소재보다 20%정도 가벼움을 자랑하여 장시간 라운딩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Tour-S(투어에스)’ 공개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SNS 사전 이벤트를 통해 20대 1의 경쟁률로 특별하게 모집된 60명의 참석자들로 구성됐다. 특히 100여 명의 전 세계 투어프로들로부터 극강의 안정성과 파워를 인정받은 골프화 ‘Tour-S’의 국내 최초 공개에 이어, 해당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는 팀 별로 TPT 레슨프로를 한 명씩 배정해 함께 플레이하며 원포인트 레슨으로 진행됐다. 스윙 시 자세 교정부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참가자들에게 뜻 깊은 자리를 선사했다. 특히 ‘Tour-S’ 골프화 외에도 셔츠, 모자, 장갑, 벨트, 양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FJ 제품들을 선물하여 참석자들이 제품을 전반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됐다.

한편, ‘Tour-S’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TVC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매장 프로모션 이벤트는 FJ ‘Tour-S’ 제품 구매 시 카모플라쥬 패턴의 FJ양말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FJ 공식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증정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 자세한 사항은 FJ(풋조이) 공식 페이스북(FJ korea)및 인스타그램(@footjoykorea)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