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한 번에 꽉
세노비스는 사노피의 생산 기준을 바탕으로 이미 통관된 원료라도 입고 시 한번 더 관리하는 이중 관리 시스템으로 원료의 안전성을 지키고, 매년 생산된 모든 제품의 생산공정 안정성 소비자 이슈 등 199가지를 엄격하게 관리한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한 번에 꽉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인 ‘트리플러스’는 국내 최초 몸에 꼭 필요한 11가지 멀티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까지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았으며, 바쁜 현대인의 활력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강화했다. 햇빛 노출 기회가 적은 현대인에게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D 성분도 포함하고 있어 현대인의 맞춤 건강 솔루션이다.

또한, 트리플러스에 함유된 오메가-3(EPA/DHA)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30㎝ 이내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피시오일만을 사용하며, 체내 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rTG 형태의 오메가-3(EPA/DHA)를 함유했다.

냄새 및 불순물이 제거된 오메가-3만을 사용해 섭취 시 날 수 있는 비린내를 최대한 줄여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트리플러스는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더해, 1분에 1팩씩 판매되며 멀티 비타민 미네랄 시장에서 대세 제품임을 입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