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상지카일룸, 강남 주요지역서 최고급 빌라 브랜드 '자리매김'
고급빌라 전문 건설회사인 상지카일룸(대표 한종희)은 명품 주거문화를 완성한다는 목표로 20년 이상 고급 주거 분야에 정진하고 있는 기업이다.

상지카일룸의 대표브랜드인 ‘카일룸’은 2001년 서울 청담동 카일룸을 시작으로 2017년 공동주택 공시가격 톱10에 단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세 개의 현장이 포함돼 명실상부한 최고급 주거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대중적인 브랜드는 아니지만 강남 주요 지역에서 고급빌라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이름으로, 특히 사생활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연예인과 기업오너 및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 등이 주요 고객이다.

또 한번 거주했던 고객이 다시 찾거나 지인 또는 가족에게 소개해 구입을 문의하는 등 거주자 만족도가 높은 것도 특징 중의 하나다.

곧 착공에 들어가는 논현동 카일룸은 문화와 상업, 비즈니스 인프라가 집중된 강남 중심에 들어서며, 공동주택 28세대와 레지던스 8실로 구성된다. 특히 상층부에 배치되는 레지던스는 전 세대가 복층형으로 설계돼 최고급 주거공간에 탁월한 개방감이 더해지기 때문에 시장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