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세트로 웰빙(Well-Being)티 어떠세요? 썬라이더 티(TEA) 세트 출시
민족 대명절인 설날 명절을 한 달 가량 앞둔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설날 선물 준비에 여념이 없다. 유통업계에서는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 판매경쟁에 돌입했다. 지난 해보다 행사기간 판매 품목을 늘리기도 하고,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판촉에 열을 올리고 있다.

농축수산물과 건강식품, 생필품 등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 중, 올해도 역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건강식품’이다. 건강식품의 경우 몇 년 전부터 불어온 웰빙(Well-being) 물결을 타고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건강과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 주는 ‘차’의 경우 지난해보다 15~20% 판매량이 증가하며 새로운 명절 선물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하고 우수한 초본 건강식품 및 화장품을 선보이는 썬라이더코리아에서 설 명절 건강과 힐링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의 ‘2018년 TEA SET’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포츈딜라이트(Fortune Delight) & 캘리(Calli)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고급 유리 머그컵을 함께 증정해 선물용으로 안성 맞춤이다.

금번 출시한 ‘TEA SET 1’은 포츈 & 캘리 프리미엄 세트로, 포츈딜라이트 피치/라즈베리 각 1박스, 캘리 시나몬 1박스, 캘리 민트 1박스로 구성된다. 활성산소 중화 효과의 항산화 성분을 제공하는 농축 초본 차인 ‘포츈딜라이트’와 ‘캘리’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다.

포츈딜라이트는 녹차, 국화, 쟈스민, 띠 등을 함유해 우리 몸을 내부에서부터 정화하는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주며, 캘리는 식물성 항산화 성분(카테킨)의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준다.

함께 선보인 ‘TEA SET 2’는 가장 클래식한 맛을 자랑하는 썬라이더의 베스트셀러로 포츈딜라이트 오리지널과, 상큼한 레몬향을 지닌 농축 초본차인 포츈딜라이트 레몬(각 2박스)으로 구성된다. 포츈딜라이트 오리지널과 레몬은 녹차를 주원료로 자연스러운 티톡스를 돕는 농축 초본 차로 무겁고 나른한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며, 두 제품 모두 옥타코사놀을 함유해 지치기 쉬운 계절 지구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목 넘김 등의 부담으로 캡슐형 건강기능식품을 꺼리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던 포츈딜라이트와 캘리를, 오는 설을 맞아 더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세트로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인기 건강식품을 종류별로 구성해 설 선물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 선물 등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