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미스터힐링, 지친 현대인에 휴식 주는 낮잠카페
미스터힐링은 잠이 부족한 직장인과 심신 안정을 원하는 현대인의 필요에 맞춰 숙면과 마사지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낮잠카페 기업이다. 전국 90여 개 매장은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고 커플룸과 개인룸으로 나눠져 있다. 6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자체 제작 안마의자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신 마사지뿐 아니라 부위별 마사지도 선택할 수 있다.

미스터힐링은 위생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 안마의자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청결한 느낌을 주는 것이 핵심적이다. 미스터힐링은 안마의자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일회용 덧신, 헤어커버와 손 소독제를 제공한다. 산소 공급기를 설치해 심신 안정과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쾌적한 공기를 선사한다. 각종 알레르기 유발요소와 병원성 세균, 초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세균청정기도 설치했다.

최근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 가운데 많은 원인이 과도한 피로 누적과 수면 부족으로 밝혀졌지만 아직도 운전자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은 절대적으로 부족하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미스터힐링과 같은 휴식사업이 사고 예방에도 적잖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터힐링 관계자는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주를 위해 최대 5000만원까지 신용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투자로 휴식전문기업의 선두 주자로 발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