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더벤티, 맛·품질·가격… 가성비 좋은 커피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가성비커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벤티는 가성비커피 부문 온라인 투표에서 3.18, 유선 조사 4.20, 총점 7.38을 받아 브랜드 평가지수 1위를 차지했다.

더벤티는 비싼 커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 제품별 특색을 갖춘 대용량 커피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준경, 강삼남, 박수암 더벤티코리아 공동대표는 “이번 상은 소비자께서 직접 뽑아주신 것이라 무엇보다 의미있다”며 “고객에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가고, 가맹점주에겐 정직한 가맹본부가 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벤티는 ‘소비자의 만족이 가맹점의 성공이며, 가맹점의 성공이 회사의 성공’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맹점과 가맹본부의 수평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맹점주들이 가맹 본부에서 제공하는 환경에서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고 사후관리를 철저히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더벤티는 지난해 12월5일 브랜드 행사를 열고 판매금 전액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했다. 임직원 모두가 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