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이누스바스, 욕실 리모델링 시장 선점… 홈쇼핑서도 '대박'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자재 브랜드 ‘이누스(inus)’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타일, 위생도기, 비데, 수전금구 등 욕실에 들어가는 전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욕실 대표 브랜드다. 최근 다양한 디자인과 꼼꼼한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이누스바스(inus bath)’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누스 타일은 지난 40여 년간 국내 최대 규모, 최첨단 공장에서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판매되는 디자인 종류만 3000종이 넘고 이 중 90% 이상을 최신 잉크젯 디지털 프린터로 생산해 품질을 차별화하고 있다. 2014년 말 ‘방수비데’를 출시해 홈쇼핑 1등 비데에 이름을 올렸다. 세계 56개국으로 수출되며 유럽 시장 2위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위생도기 및 수전금구 역시 안정된 품질과 디자인으로 국내 주요 건설회사에서 모델하우스를 꾸밀 때 가장 먼저 찾는 제품으로 꼽힌다.

이누스는 이런 제품 자신감을 바탕으로 토털 리모델링 서비스를 선보였다. 다양한 타일 디자인과 전 제품 국내 생산이 장점으로 꼽힌다. 최근 홈쇼핑에서 아홉 가지 욕실스타일을 고를 수 있고 주방, 현관, 발코니 타일까지 한번에 컨설팅 받을 수 있는 방송을 선보여 동종업계 최대 주문 전화 기록을 세웠다.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있는 4개 층, 1320㎡ 규모의 강남 직영점에서는 이누스바스의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