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온 펫' 장착한 레이 시승차·반려동물 용품 제공

기아자동차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더 뉴 레이 & 펫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기획됐다. 기아차는 소비자 30명을 선정해 튜온 펫을 장착한 더 뉴 레이를 3박 4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하고 사료와 간식, 목욕용품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세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1월26~29일, 2월2~5일, 2월9~12일 등 3박 4일씩 총 3회에 걸쳐 각각 10명씩 진행하며, 만 21세 이상으로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는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사연과 반려동물 사진을 1월8~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 기간 중 매일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시승 종료 후 개인 소셜미디어에 시승 후기를 올린 참가자 중 3명을 선정해 '이츠독 반려동물 슬링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더 뉴 레이에 반려동물 보유 인구가 증가하는 흐름을 반영해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이동식 케이지), 카펜스(1-2열 중간 격벽), 2열용 방오 시트 커버 등을 적용했다.

기아차, "레이 타고 반려동물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CES]다양한 '탈 것' 기반의 스마트 도시가 핵심
▶ 2017년 글로벌 자동차판매 1위는?
▶ '13월의 급여 연말정산', 車 구입비 공제되나
▶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렌더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