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디자인 토탈브랜드 MIMI DE BICHON PARIS 핑거볼에 재미와 감성을 더하다!
재미와 감성을 전하는 키덜트브랜드 미미드비숑은 최근 ‘미미드비숑과 친구들의 캐릭터가 반영된 미미드비숑 핑거볼’을 출시했다.


수많은 스마트폰 주변기기 중 젋은층에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 바로 핑거볼이다.
미미드비숑 핑거볼은 핑거파츠와 합작하여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콜라보 파트너인 핑거파츠는 스마트폰 주변기기 전문브랜드로서 “스마트기기를 어떻게 편하게 잡고 사용하느냐”를 연구하며 한 손으로 편한하게 스마트기기를 그립하는 ‘핑거볼’을 업계에 선보인 기업이다.


완벽한 그립, 완벽한 거치, 완벽한 사진 등을 표방하는 핑거볼의 기술은 스마트폰의 안정적인 그립과 거치를 제공한다. 또한 블루투스 카메라 셔터로 편리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출시된 미미드비숑 핑거볼은 미미드비숑만의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진 촬영 기능이 눈에 뛴다.


미미드비숑 핑거볼의 제품구성은 스마트폰 몸체에 부착하는 디스크와 블루투스 리모컨인 셔터가 결합된 ‘핑거볼 셔터’ 외에 차량 거치를 위한 별도의 마운트가 제공되는 ‘핑거볼 셔터오토’가 추가로 구성되었다. 아울러 미미드비숑 캐릭터 스토리의 주인공들인 ‘Bichon(비숑)’ 과 ‘Marion(마리옹)’ 외에 총 6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미미드비숑*핑거파츠의 콜라보 상품은 6월15일부터 2주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독점 판매된다. 또한 미미드비숑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