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정가의 5% 가격에 구매 가능
프리미엄아울렛 퍼스트빌리지, 개점 5주년 기념 할인행사 실시
충남 아산에 위치한 테마형 프리미엄아울렛 퍼스트빌리지가 개점 5주년을 맞이해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퍼스트빌리지는 오는 11월 4일(금)부터 5% 가격 행사, 경품 증정, 구매금액별 사은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4일(금)에는 아웃도어, 스포츠, 신사복, 아동복, 골프, 숙녀복, 캐주얼 등 다양한 브랜드를 3,000점 한정으로 정가의 5% 가격에 판매한다. 이에 뉴발란스/아디다스 운동화, 루이까스텔 골프장갑, 타운젠트 넥타이 등을 1만원도 채 안 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블랙야크, 아이더, 디스커버리, 밀레 등 아웃도어 가을/겨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창고대개방도 진행한다. 블랙야크 경량다운, 아이더 헤비다운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밀레의 신상 다운점퍼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르꼬끄 단독 창고개방을 진행해 의류와 운동화 등 르꼬끄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아동화, 기모 맨투맨은 3만원 대, 트레이닝복은 9만원 대로 구매 가능하다.

당일 구매 고객은 경품대잔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 김치 냉장고, 다이슨 청소기, 공기청정기, 커피메이커, 퍼스트빌리지 식당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4일~6일까지 진행하는 구매금액별 사은 행사도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각티슈 2입이 증정되며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1만원 상품권, 한식 뷔페 이용권, 바디로션+핸드크림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3만원 상품권, 유닉스 헤어드라이어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퍼스트빌리지 관계자는 “개점 5주년을 기념해 연중 최대 규모, 최저가로 5주년 감사세일 및 다양한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착한 가격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 기획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맛있는 요리와 다양한 소품,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프랑스빌리지와 아웃도어와 레저를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아웃도어빌리지로 구성된 국내 최초 테마형 아울렛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