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가 SK플래닛과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스쿨푸드)
스쿨푸드가 SK플래닛과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스쿨푸드)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배달전문매장인 스쿨푸드 딜리버리에서 오는 30일까지 '스쿨푸드 딜리버리 세트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쿨푸드가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인기 어플리케이션 시럽월렛 및 OK캐쉬백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한다.

시럽월렛 또는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검색창에 '스쿨푸드'를 검색하면 세트메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미 시럽월렛 또는 OK캐쉬백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스쿨푸드 딜리버리 매장 인근 일정 범위 내에 있으면 푸시(Push)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받은 쿠폰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전화주문(대표번호 1588-1508)시, 콜센터 직원에게 쿠폰번호 12자리를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세트메뉴는 매운까르보나라 떡볶이와 스페셜마리2, 장조림버터비빔밥(간장맛)로 구성돼 있으며, 스쿨푸드의 베스트 메뉴만을 모아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스쿨푸드 딜리버리 전 매장(논현점, 삼성점, 방배점, 양재점, 서초점, 잠실점, 압구정점, 청담점, 서울대입구역점)에서 진행한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올해는 스쿨푸드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이한 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 역시 이러한 시도의 일환으로 최근 외식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O2O 서비스를 접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쿨푸드는 올해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일 광화문 지역에 시그니처 매장을 선보였다. 이는 스쿨푸드 향후 브랜드 운영의 새로운 플랫폼이 될 매장이며 기존 레스토랑 매장 형태에 테이크아웃 메뉴를 판매하는 투고(TOGO)존과 배달 서비스가 결합된 복합형 매장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