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F&B가 15~18일 '하남돼지집 특별 사업설명회'를 릴레이로 개최한다. (자료 = 하남F&B)
하남F&B가 15~18일 '하남돼지집 특별 사업설명회'를 릴레이로 개최한다. (자료 = 하남F&B)
하남돼지집이 외식업 예비 창업자를 위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릴레이 사업설명회를 연다.

하남에프앤비(대표 장보환)는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브랜드 하남돼지집이 '2016년 상반기 특별 사업설명회'를 오는 15~18일 나흘간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본사 사옥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봄 창업 시즌에 접어들면서 하남돼지집 가맹 문의가 늘어나면서 매주 수요일 열리는 정기 본사 사업설명회와 별도로 특별 편성됐다.

정기 설명회에는 없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1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6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설명회에 참가 신청을 한 사람에 한해 가맹 계약 시 인테리어 감리비 할인, 포스 1세트 무상 공급, 개점 홍보·마케팅 비용 지원, 슈퍼바이저 지원 등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하남돼지집 사업설명회는 전문가들이 참가자 전원과 1대1 개별 상담을 통해 하남돼지집 창업은 물론 외식업 창업 전반에 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본사 1층에 위치한 하남돼지집 풍산직영점 현장 견학 기회도 제공한다.

하남돼지집은 2012년 6월 가맹사업을 개시한 후 지속적인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견실하게 성장하고 있다. 2015년에는 거래액 기준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2015년 말 기준 가맹점 평균 월 매출액 7920만원, 폐점율 0%, 다점포율 45% 등 가맹점의 수익성과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장보환 하남에프앤비 대표는 "이번 특별 설명회를 통해 하남돼지집과 함께 '글로벌 삼겹살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되고자 하는 패기 넘치는 청년 창업자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남돼지집 사업설명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80-567-9292, 내선 1번) 또는 홈페이지(www.hanampi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정된 공간 및 개별 상담 프로그램으로 사전예약이 필수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