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머릿결’ 동백오일로 건강하게 케어하자
[뷰티팀] 환절기를 맞아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윤기를 잃었다면 풍성한 머릿결을 만들기 위한 스페셜 케어를 진행할 때다.

특히 머리카락은 나이가 들 수록 자연스럽게 탈모수가 증가하는데 이러한 것을 예방하고 풍성한 머리카락을 만들기 위한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그 중 두피에 자극 없이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만들어줄 수 있는 식물성 성분인 동백오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동백오일은 예로부터 피부 미용을 목적으로 사용했을 정도로 오메가 함유량이 높고 두피 내 이물질을 제거하는 향균 작용을 하는 훌륭한 헤어 케어 성분이다. 겨우살이 추출물 또한 각질 등의 두피 트러블을 방지하고 탈모를 지연시켜주는 성질이 있다. 이에 평소 두피트러블이 심했다면 동백 오일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탈모 및 두피 트러블 개선이 좋다.
‘풍성한 머릿결’ 동백오일로 건강하게 케어하자
한편 라미화장품이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케어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케어 시리즈는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과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아보카도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르간 오일, 동백 오일, 겨우살이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두피나 모발 자극을 최소화했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은 손상되기 쉬운 모발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함으로써 갈라진 모발을 케어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향수를 연상케 하는 가벼운 향기가 더해져 머리카락이 흩날릴 때마다 은은한 향으로 매력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에멀젼’은 모발 내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 보습막을 씌워준다.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 헤어 스타일링기로 인한 열기나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마귀할멈 빗자루, bnt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핑크 컬러 아이템은?
▶ ‘수분 충전 시간’ 식물성 보습 아이템 제안
▶ 초특급 여배우들의 광채 헤어 “관리해서 공 들이자!”
▶ 조명 받은 듯 환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그 비결은?
▶ ‘피부 트러블 격파’ 민감성 피부 케어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