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이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와 함께하는 '2016 S/S 뷰티클래스'에 참가자 20명(동반1인 포함)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자료 = CJ몰)
CJ몰이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와 함께하는 '2016 S/S 뷰티클래스'에 참가자 20명(동반1인 포함)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자료 = CJ몰)
CJ몰(www.CJmall.com)이 오는 25일 오후 2시에 열리는 'CJ몰 X 나스(NARS) 2016 S/S 뷰티 클래스'에 참여할 고객 20명을 모집한다.

15일 CJ몰에 따르면 이번 뷰티 클래스는 서울 방배동 CJ오쇼핑 사옥에서 진행된다. CJ몰 고객을 대상으로 봄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고 나스 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는 연예인 설현, 박서준 등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살롱 순수 소속인 강미 원장이 강연자로 참석한다. 강미 원장은 나스의 신상 파운데이션인 '벨뱃 매트 스킨 틴트'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강조하는 '뉴트럴 스킨(Neutral Skin)'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밴드 레드 립스틱', '듀얼 인텐시티 타르보스 아이섀도우' 등 파스텔 색상 제품들로 연출하는 화사한 봄 메이크업 노하우도 전수할 계획이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오는 21일까지 CJ몰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동반1인가능)의 참가자를 선정한다.

뷰티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행사에서 사용된 '벨뱃 매트 스킨 틴트' 샘플과 나스의 대표 컨실러인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화사한 펄 입자가 함유된 핑크 색상의 '오르가즘 립글로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