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에스티로더-디올’ 뷰티 니즈아이템
[뷰티팀] 꼭 필요한 아이템을 이르러 니즈 아이템이라고 부른다.

여성에게 있어 가장 필요한 니즈 아이템은 뷰티 아이템이 아닐까. 여성들을 위한 꼭 필요한 니즈 뷰티 아이템만 있다면 다가오는 봄맞이 나들이도 기쁠터.

올 봄 스타일링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뷰티인들을 위한 선물 ‘봄맞이 메이크업’
‘린-에스티로더-디올’ 뷰티 니즈아이템
쌀쌀한 겨울이 아직 지속되고 있지만 조만간 다가올 3월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달이다. 특히 뷰티에 관심이 많다면 이러한 봄맞이 준비에 더욱 한창이다.

이러한 뷰티인들을 위한 명절 선물의 기본은 세 가지를 기억해두자. 먼저 메이크업을 하기 전 기본이 되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클렌징과 스킨케어 아이템은 뷰티인들에게 빼놓지 않고 챙겨야할 필수 아이템 중 하나. 그 다음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도와줄 색조 아이템을 통해 화사한 변신을 돕는 것도 잊지 말자.

니즈아이템 1 에센스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에센스(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Soo Essence)
‘린-에스티로더-디올’ 뷰티 니즈아이템
한생화장품의 린은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 린 비결 윤 라인과 수 라인은 인삼이 함유된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촘촘한 탄력감을 전하는 고농축 한방 에센스로 6년근 발효인삼이 함유됐다.

이러한 인삼 추출물과 한방 특허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맑은 피부톤 개선을 위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상황버섯, 상백피 등 한방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다.

니즈아이템 2 클렌징 디올 퓨리파잉 클렌징 밀크(DIOR, PURIFYING CLEANSING MILK)
‘린-에스티로더-디올’ 뷰티 니즈아이템
디올의 퓨리파잉 클렌징 밀크는 달콤한 우유처럼 부드럽고 실키한 재질의 클렌징 제품이다. 완벽한 조합의 성분으로 이뤄진 이 제품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메이크업과 잔여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준다.

클렌징 밀크를 조금 덜어내 손가락 혹은 솜에 바른 뒤 얼굴과 목 주변을 부드럽게 문지르며 노폐물을 닦아준다. 우유처럼 실키한 텍스처는 저자극성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노폐물을 녹이며 말끔한 클렌징을 돕는다.

니즈아이템 3 LIPS 에스티로더 엔비 립스틱 세트(ESTEE LAUDER, The Red Lip Pure Color Envy Sculpting Lipstick Collection)
‘린-에스티로더-디올’ 뷰티 니즈아이템
에스티로더의 엔비 립스틱 세트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완벽한 레드 립을 완성해 주는 립 메이크업 세트다. 세련된 레드 컬러의 엔비 립스틱, 더블 웨어 립 라이너, 프레스드 파우더와 고급스러운 레드 파우치로 구성된 립 메이크업 세트로 선물하기에 최적의 구성.
봄맞이 메이크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과 2016 상반기를 강타할 파스텔 톤의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내추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파스텔톤의 섀도, 레드 립으로 봄 여신의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을 것.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에스티로더, 디올,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글래머러스한 몸매, 탄력 있는 가슴이 좌우한다
▶ ‘블링블링해~’, 시선 사로잡는 파티 퀸 메이크업

▶ 대륙을 흔든 그녀들 ‘빅토리아-페이-지아’, 눈에 띄는 헤어 관리 비결
▶ 찬바람 부는 겨울엔 보송보송 매트 메이크업

▶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