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선물 뷰티 아이템 BEST3
[뷰티팀] 선물이란 받는 사람이 효율적으로 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예의로 여겨진다.

마음과 정성을 담은 선물도 좋지만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연령대별로 적합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 어떨까.

20대부터 40~50대 여성까지 활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물,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연령대별 적격 선물 제안
연령대별 선물 뷰티 아이템 BEST3
20대폼 클렌징
2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은 잦은 메이크업과 외부 먼지로 인해 손상된 피부가 아닐까. 그렇다면 피부를 자극시키지 않는 저자극성 폼 클렌징이 적격. 순한 야채 폼 클렌징을 사용하면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30대안티에이징 세럼
여성의 30대는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때. 꾸준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주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다. 피부에 깊숙하게 투여해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적격이다.
40~50대한방 크림
40~50대 여성들에겐 늘어난 주름과 기미, 주근깨만큼이나 탄력 없는 피부가 더욱 골치일 터. 탄력을 부여하는 한방 크림을 사용해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잡는 아이템이 효율적이다.

FOR 20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폼 클렌징(LAFINE, VEGETABLE FOAM CLEANSING)
연령대별 선물 뷰티 아이템 BEST3

천연 식물성분 함유 화장품 라피네 야채는 자연건조 방식으로 오이,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 다섯 가지 야채 성분을 제품에 녹여냈다. 야채 성분으로 순하면서도 깊은 영양 공급이 가능해 트러블,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특히 성인 여드름에서 벗어나지 못한 20대들을 위해서는 순한 저자극성 웰빙 클렌징으로 통한다.수분이 가득한 오이를 비롯한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의 야채 성분이 잔여 노폐물을 깨끗이 지워주는 동시에 피부에 영양을 채워준다. 야채 알갱이가 함유돼 있어 클렌징 시 각질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웰빙 클렌저.

FOR 30 에스티로더 퍼펙셔니스트(ESTEE LAUDER, Perfectionist Wrinkle Lifting/Firming Serum)
연령대별 선물 뷰티 아이템 BEST3
매일 매일 생성되는 콜라겐이 피부 나이를 결정한다. 에스티로더 퍼펙셔니스트는 피부 노화를 맞설 수 있도록 콜라겐과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함유한 안티에이징 세럼.

바르는 순간 주름은 완화되고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한 영양분이 감싸오른다. 사용할 수록 눈에 띄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주름이 걱정되는 30대를 위한 베스트 뷰티 아이템이다.

FOR 40~50 설화수 탄력크림(SULWHASOO, Essential Firming Cream EX)
연령대별 선물 뷰티 아이템 BEST3
설화수 탄력크림은 깊고 풍부한 한방 성분이 피부를 지지하는 힘을 높여주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탄력강화 크림이다. 구기자, 흑두, 갈근을 더해 노화로 인해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잡아준다. 바르는 순간 탄력을 머금은 텍스처가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하고 섬세하게 피부결을 감싸준다.

이마, 양, 볼, 턱 아래까지 적당량 탄력크림을 나눠 발라준 뒤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준다. 중년의 노화가 시작되는 목까지 꼼꼼히 발라 피부의 탄력을 부여해주자.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에스티로더, 설화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글래머러스한 몸매, 탄력 있는 가슴이 좌우한다
▶ ‘블링블링해~’, 시선 사로잡는 파티 퀸 메이크업

▶ 대륙을 흔든 그녀들 ‘빅토리아-페이-지아’, 눈에 띄는 헤어 관리 비결
▶ 찬바람 부는 겨울엔 보송보송 매트 메이크업

▶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