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라미화장품-샤넬, 다이어트 후유증 없는 관리 TIP
[뷰티팀] 다이어트는 여성들의 ‘평생 숙제’라 불린다. 날씬한 몸매로 거듭나고자 매일매일 크고 작은 노력을 기울이는 여성들.

다이어트의 성공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꾸준함’이다. 그러다보니 전문가의 도움 없이 홀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여성들 중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귀찮음 등 여러 방해 요소들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혹독한 단기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고민은 이어진다. 늘어난 피부와 처진 가슴 등 몸 곳곳에 나타나는 예상치 못한 다이어트 후유증들 때문이다. 그렇다면 후유증 걱정 없이 만족스러운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후유증 없는 다이어트 ‘여유’가 필요하다
비오템-라미화장품-샤넬, 다이어트 후유증 없는 관리 TIP
급격한 다이어트는 건강이상 뿐만 아니라 피부의 탄력까지 저하시켜 ‘다이어트 노화’ 현상을 유발하는 주범이다. 따라서 후유증 걱정 없이 만족스러운 몸매 관리를 진행하고 싶다면 시간 여유를 두고 수개월 간 서서히 체중을 감량해나가는 것이 좋다.

또한 체중감량 목표를 세울 때는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해야 한다. 지나치게 목표치를 높이 설정하면 극심한 스트레스 및 요요현상으로 고생할 수 있다. 시간은 물론 심적으로도 여유를 갖고 다이어트에 임하는 것. 그것이야 말로 후유증 없이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다이어트 중에도 꾸준한 관리를 잊지 말자

01 셀룰라이트
비오템-라미화장품-샤넬, 다이어트 후유증 없는 관리 TIP
피부 표면을 울퉁불퉁하게 만드는 셀룰라이트는 다이어터들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다. 셀룰라이트는 일반적으로 비대해진 지방세포가 순환장애를 일으키며 배출되어야 할 노폐물들이 지방층에 축적돼 발생한다.

운동이나 식습관 개선만으로는 셀룰라이트를 해결하기가 무척 어려우므로 셀룰라이트 케어에 효과적인 전용 제품을 꾸준히 이용하는 것이 좋다. 운동전후 셀룰라이트 분해에 효과적인 슬리밍 제품을 함께 활용해보자.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TM 스키니진 코드(BIOTHERM CELLULI ERASER TM)
셀룰라이트를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팔뚝, 허벅지 전용 케어 아이템. 샤워 후는 물론 운동 전후 허벅지, 팔뚝, 엉덩이 등 고민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준다.

02 처진 가슴
비오템-라미화장품-샤넬, 다이어트 후유증 없는 관리 TIP
여성들에게 있어 크고 볼륨감 있는 가슴은 무척이나 중요하다. 그러다보니 다이어트로 인해 가슴의 볼륨감과 탄력이 저하되지 않을까 고민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급격한 다이어트로 처지거나 탄력이 저하된 가슴을 다시 정상으로 회복시키기란 무척 어렵다. 따라서 다이어트 기간에도 꾸준히 가슴 탄력 관리가 가능한 전용 아이템을 꾸준히 사용하자. 가슴전용 마스크팩은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합적인 가슴 관리가 가능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라미화장품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브레스트 마스크(LAMY Cosmetics Real 97% Rice Paper Iting Breast Mask)
쌀로 제작된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해 ‘쌀 가슴팩’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한 가슴 마스크팩. 밀착력이 우수한 라이스페이퍼가 가슴을 조여 탄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콜라겐, 키젤리아, 석류 등 가슴 관리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작된 에센스가 자극이나 다이어트 후유증 없이 복합적인 가슴 케어를 돕는다.

03 탄력 잃은 얼굴
비오템-라미화장품-샤넬, 다이어트 후유증 없는 관리 TIP
급격한 다이어트는 몸뿐만 아니라 얼굴마저 ‘반쪽’으로 만든다. 얼굴이 작아 보여 좋을 수도 있지만 전체적인 피부 탄력을 저하시켜 ‘노안’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 노화가 고민이라면 탄력 관리가 가능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할 것. 피부는 단시간 내 급격히 악화돼거나 좋아지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샤넬 르 리프트 퍼밍 안티링클 크렘-리치(CHANEL LE LIFT CREME RICHE)
천연 활성 성분으로 강력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부여하는 리프팅 크림. 펩타이드 성분이 전체적으로 피부를 리프팅 시키고 주름을 완화시켜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샤넬, 비오템,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화보 속 ★들의 ‘잇 템’을 사수하라
▶ 추운 겨울에도 패션 센스만은 놓치고 싶지 않다면? 해답은 아우터에 있다!
▶ 매니시룩 선보이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차려입은 ★들

▶ 강소라-심은경-크리스탈, 그녀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