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부 재생 촉진하는 화장품 이지듀
디엔컴퍼니의 대표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 브랜드 ‘이지듀’가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부문 대상을 받으며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최근 중국인의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미용과 성형 분야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지난해 중국 미용·성형시장 규모는 626억달러(약 75조원)에 달했다. 2019년에는 두 배가량 늘어날 전망이다.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부 재생 촉진하는 화장품 이지듀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시술 후 빠른 일상 회복을 돕는 이지듀EX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는 중국인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제약회사 브랜드라는 점도 중국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요인이다.

디엔컴퍼니는 대웅제약의 관계사로 이지듀EX에는 대웅제약이 개발한 특허물질(sh-Oligopeptide-1)이 법적 최대허용치(10ppm)까지 함유돼 있어 다른 화장품들에 비해 탁월한 재생 효과를 보인다.

이지듀EX는 피부 질환별 전문가의 맞춤 처방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여성들을 대상으로 임상을 실시한 결과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화장품으로 확인받았다.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으로부터도 위생허가를 취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