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셀부스팅 크림’ 라인 하프찬스 이벤트 실시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인기 제품인 ‘셀부스팅 크림’ 라인 3종을 50% 할인하는 ‘초록 멤버십 하프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전국 800여 개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2월4일까지 진행되며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행사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셀부스팅 크림’ 라인은 청정 자연의 섬 제주도에서 거친 외부 환경에도 강한 생명력을 유지하며 자생하는 제주도 풍란의 기운을 담아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과 탄력, 보습을 부여해 주는 아이템이다.

셀부스팅 데이크림은 풍란 캘러스 배양 추출물과 발효 버섯(영지버섯, 상황버섯, 꽃송이버섯, 차가버섯, 잎새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수분과 영양감을 공급한다.

나이트크림은 쫀득한 질감과 풍부한 영양감의 나이트크림으로 하루 동안 지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줘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아이크림은 쫀득하고 영양감 있는 질감의 농축 아이크림으로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쉬운 눈가에 촉촉한 보습과 촘촘한 탄력을 부여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겨울철과 다가오는 환절기에 보습감 충만한 뷰티 아이템을 찾는 이들은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이 탁월한 크림 3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최강 한파, ‘두피도 괴롭다’ 근본을 바꾸는 어성초 헤어 관리법
▶ ‘잠든 사이 만드는 광채피부’ 집중 나이트 케어
▶ 따라해봐! 예쁨받는 명절 스타일링 3가지
▶ 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 시간을 거스르는 피부, 손쉽게 시작하는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