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 신보 ‘아이 리멤버’ 발매…‘에스나 지원사격’
[연예팀] 래퍼 이노베이터가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신곡을 공개했다.

1월29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노베이터의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I REMEMBER)’가 발매됐다.

타이틀곡 ‘아이 리멤버’는 첫 사랑의 기억을 위트 있게 풀어낸 힙합 장르 곡으로 이노베이터가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톱4로 오른 이후 선보이는 첫 신곡이다.

이노베이터는 신곡 ‘아이 리멤버’를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비유했다. 그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처럼 재밌고 유쾌하지만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그리고 결국엔 웃을 수도 있고 춤출 수도 있는 것이 좋다”며 “그렇게 완성된 것이 ‘아이 리멤버’다”고 밝혔다.

이노베이터는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으며 실제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

또 이노베이터는 곡 분위기에 맞게 리드미컬한 래핑을 선보였다. 공동 작사, 작곡을 맡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작곡가 겸 가수인 에스나의 독특한 보컬도 가미돼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그는 “쉽게 리듬도 타고 흥얼거릴 수 있는, 기분 좋은 음악을 하고 싶었다”며 “가사를 쓸 때도 춤을 추며 썼다”고 곡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이노베이터의 신곡 ‘아이 리멤버’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곡이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머슴아들’ 허영지 “이렇게 힘들 줄 몰랐다”
▶ [포토] 스텔라 전율 '남심 저격하는 상큼한 미소~'
▶ ‘리멤버’ 신재하, 부성애 가득한 연기로 ‘大’ 활약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
▶ ‘헌집새집’ 서유리 “왕따 시절, 코스프레가 큰 힘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