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효모발효 더 퍼스트’ 라인 전품목 50% 할인 행사 진행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효모발효 더 퍼스트’ 라인 전품목을 50% 할인하는 ‘하프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하프찬스’ 이벤트는 전국 800여 개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진행되며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행사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효모발효 더 퍼스트’ 라인은 15℃ 용천동굴에서 보관해 사계절 내내 신선함을 유지하는 청정 쌀을 미네랄이 가득한 화산 암반수로 발효해 만들었다. 주성분인 효모발효물은 누룩을 띄워 술을 빚는 전통 발효기법을 적용하고 체온과 동일한 36.5℃에서 72시간 동안 숙성시켜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하다. 효모발효로 유효 성분을 안정화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며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효모발효 더 퍼스트’ 라인은 원액 에센스, 에센셜 스킨, 에멀전, 앰플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는 모든 기초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원액 에센스로 피부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 성분의 침투력을 높여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바쁠 때 간편하게 꺼내 쓰는 ‘스피드 메이크업’ 아이템
▶ 시간을 거스르는 피부, 손쉽게 시작하는 안티에이징
▶ 중국을 매료시킨 여배우, 그들의 헤어 비결은?
▶ 겨울철에도 자신 있는 민낯 가꾸기
▶ 마스크팩, 제대로 사용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