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알찬 선물세트로 행복한 설 연휴 준비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2월8일 설을 맞아 풍성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받는 이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세트는 연령과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부터 실속형 제품까지 폭 넓게 마련됐으며 ‘진생 로얄 실크’ 라인과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제품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대용량 샘플 추가 증정 및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진생 로얄 실크’ 2종 기획세트는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4가지 귀한 자연 성분이 담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템으로 물광 피부와 탄탄한 외모 완성에 효과적이다. 고농축된 토너는 피부결과 각질을 정돈해 다음 단계 제품 흡수를 돕고 부드러운 롤링감을 가진 에멀전은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콜라겐 드림’ 2종 기획세트는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에 탱탱함과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탄력 케어 라인이다. 마린 콜라겐과 아사이베리가 함유된 고보습, 고영양 제품이며 주름개선 기능이 있다. 함유된 갈조 추출물이 강력한 보습을 전달하며 펩타이드 성분이 탄력을 잡아주는 아이템으로 벤조페논과 인공색소, 에탄올 등이 무첨가돼 있다. 더불어 빠른 흡수력 및 달콤한 복숭아 향으로 기분까지 산뜻하게 가꿔준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3종 기획세트는 하와이 코나 지역의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소량만 발라도 보습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프레시 컨트롤러’ 기획세트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이 합쳐져 미백 및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함유된 아프리카 바오밥 나무와 루이보스 허브 성분이 지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며 쿨링감 있는 젤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기획세트는 ‘프레시 컨트롤러(150ml)’와 대용량 샘플 ‘아프리카 버드 옴므 폼 클렌저(100ml)’로 구성됐으며 30% 할인된 가격에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제품은 한 매체에서 진행된 뷰티 어워드에서 에디터스픽으로 선정돼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직장인 여성의 파우치 속에는 어떤 아이템이?
▶ 겨울철에도 자신 있는 민낯 가꾸기
▶ ‘완벽 두피 & 모발 관리?’ 하나로 맞추면 OK! 베스트 헤어 케어 라인
▶ 마스크팩, 제대로 사용하고 싶다면?
▶ 풍성한 머리숱, 망설이지 말고 두피부터 관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