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뷰티팀] 소녀들의 가방 속 필수품 파우치 안에는 어떤 제품이 있을까. 파우치 속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에 대해 알아보자.

수정화장에 용이한 스틱형 파운데이션은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고 손 쉽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있는 촉촉한 스틱형 파운데이션은 파우치속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 중 하나.

이어 헤어라인은 물론 노즈 섀딩과 윤광 섀딩 등 메이크업에 음영감을 줄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인 헤어라인 섀도우는 언제 어디서든 눈썹을 비롯해 헤어라인까지 수정이 가능하다.

마지막은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줄 립밤이다. 요즘같이 쌀쌀하고 추운 날씨는 입술 또한 예민해지고 쉽게 갈라지며 하얗게 각질까지 일어난다. 이러한 입술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줄 립밤은 파우치 속에 항상 넣어놓고 다녀야 할 아이템이다.

3CE MELTING FOUNDATION STICK

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결점을 커버하는 멜팅 파운데이션 스틱은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높은 커버력으로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스틱형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온도에 녹아든 파운데이션이 매끄럽게 펴 발려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하며 3중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속 깊은곳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고 다공성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성분이 땀과 피지 등을 흡수하여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파우치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이 언제나 처음 집에서 나온 것처럼 완벽하고 손쉽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3CE HAIR LINE SHADOW
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붉은기를 머금은 브라운 컬러는 어두운 브라운 헤어부터 래디쉬, 오렌지 브라운 톤으로 염색모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컬러다.

부족하거나 비어 보이는 헤어라인을 촘촘하게 채워주어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완성하는 헤어라인 섀도우는 내장된 헤어라인 전용브러쉬로 세 가지 컬러를 원하는 대로 믹싱할 수 있다. 헤어라인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그라데이션을 주면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헤어라인과 아이브로우, 노즈 섀딩, 윤곽 섀딩 등 파레트 하나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헤어라인 섀도우는 실키하고 가벼운 파우더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리고 피지 및 땀을 흡수하여 처음 메이크업 한 듯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둥근 사선 모양으로 컷팅된 전용 브러쉬는 도톰하면서 촘촘한 모가 적당한 텐션을 주어 뛰어난 발색과 그라데이션 연출을 도와준다.

3CE NURSING LIP BALM
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천연에서 온 식물성 오일 성분의 립밤은 부드럽게 녹는 멜팅 텍스처로 자극 없이 발리며 건조한 입술에 수분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 준다.

수분 흡수율이 우수한 식물성 버터가 수분 입자와 결합하여 형성된 수분막이 건조되기 쉬운 입술 피부의 각질을 완화시켜 주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 준다.

쿠파수 버터, 호호바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코코아 버터 등 천연성분의 식물성 오일을 90% 이상 담은 고보습 립밤으로 벌집에서 추출한 왁스를 사용하여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직장인 여성의 파우치 속에는 어떤 아이템이?
▶ 이민호-송승헌 사로잡은 수지-유역비 청순 메이크업

▶ 겨울철에도 자신 있는 민낯 가꾸기
▶ ‘완벽 두피 & 모발 관리?’ 하나로 맞추면 OK! 베스트 헤어 케어 라인
▶ 겨울철 혹한에 강한 ‘한방’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