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자료=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자료=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설을 맞아 '2016 탐앤탐스 설날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설 명절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선물세트는 액상커피와 더치커피, 삼각티백 허브티, 그레놀라 데일리밀, 에코 핸들드링킹자(이하 에코컵) 등 탐앤탐스의 대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진하게 커피를 추출해 포션에 담아낸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커피의 와인'으로 불리는 더치커피를 즐긴다면 '더치커피 시다모'를 추천한다. 12시간 이상 저온수로 추출해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더치커피 시다모' 750ml 단품 및 동일제품 2병과 티팟 글라스가 포함된 '더치커피 선물세트' 2종으로 판매하고 있다.

'더 칼립소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집에서도 전문적으로 커피를 즐기는 커피 애호가에게 제격이다. 싱글오리진 케냐AA 원두와 원두 계량 스푼, 핸드 커피밀, 커피 서버 등으로 구성해 홈카페용으로도 손색없다. 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선보인 '스마티 선물세트'는 티팟과 글라스, 차 2종(치자우롱차, 장미우롱차)로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한다.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명절인 만큼 아이들의 입맛을 위한 선물도 빼놓을 수 없다. '탐앤탐스 그래놀라 데일리밀 세트'는 풍부한 맛의 요거트 파우더에 슈퍼푸드인 귀리와 렌틸콩을 함유해 영양만점의 한 끼 대용 식사로 좋다.

물 또는 우유를 부은 후 스푼으로 젓기만 하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딜라이트 세트'는 코코아 딜라이트 파우더 외에도 그린티와 밀크티 파우더, 에코컵 등을 담았다.

한편 '2016 탐앤탐스 설날 선물세트'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