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기 전 챙겨야 할 아이템 BEST3
[뷰티팀] 방학 시즌, 보드 시즌을 맞이해 스키장으로 혹은 여행지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여행가기 전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자고로 여행의 묘미는 신나게 즐기는 것과 동시에 사진을 남기는 것 아닐까.

패션에서부터 뷰티, 카메라까지.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꼭 있어야 할 알찬 아이템 세가지를 소개한다.

여행 계획 알뜰하게 짜기
여행가기 전 챙겨야 할 아이템 BEST3
설 연휴가 다가옴에 따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 시 무엇부터 챙겨야할지 난감하다면 먼저 계획표를 챙겨보는 것 어떨까.

Tip
01.
준비물 챙기기-여행 시 필요한 준비물을 적어놓고 하나씩 챙겨놓으면 여행 당일날 잃어버려서 헤매는 일은 없을 것. 큰 것부터 작은 것 위주로 챙기자. 숙소, 렌트 등의 정보 등도 이 때 챙기는 것이 좋다. 휴대폰 보조 배터리, 카메라 삼각대 등의 준비물도 잊지 말고 챙기자.
02. 여행코스 및 여행지 정보 알아두기-즉흥적으로 여행지, 맛집을 찾아 다닐 시 여행에 혼선을 겪을 수 있다. 특히 유명한 맛집의 경우 웨이팅이 길어져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2차, 3차 경로까지 꼼꼼히 파악하자.

패션밀레 LD 다운 자켓(MILLET, LD DAWN JACKET)
여행가기 전 챙겨야 할 아이템 BEST3
밀레의 다운 자켓은 덕 다운 솜털 충전재로 이뤄진 아웃도어용 패딩 자켓이다. 멜란지 소재에 솔리드 배색을 패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여행갈 때만큼은 든든한 패딩점퍼로 보온성을 높이는 것이 좋다. 여기에 멋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는 패딩 아이템이라면 더욱 든든할 것.

패딩점퍼와 의상을 매치할 땐 두툼한 스웨터보다는 가벼운 목 폴라 니트, 셔츠를 곁들이는 것이 산뜻해보인다. 이처럼 이너웨어는 가볍게 입되 하의는 기모 레깅스, 기모 팬츠 등을 매치해 보온성을 유지하자.

뷰티라피네 야채 딥 클렌징 크림&라피네 야채 폼 클렌징 (LAFINE, VEGETABLE DEEP CLEANSING CREAM&VEGETABLE FOAM CLEANSING)
여행가기 전 챙겨야 할 아이템 BEST3
외부활동을 하고 난 후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로 피부는 쉽게 지치고 손상된다. 이러한 피부를 가장 먼저 치유해주는 단계가 바로 클렌징. 2중세안의 딥 클렌징을 통해 지친 피부의 먼지를 씻어내주는 것이 중요하다.

라피네 야채 클렌징 폼클렌징과 딥 클렌징 크림은 이중 세안을 위한 최적의 저자극성 세안제다. 라피네 야채 딥 클렌징 크림은 수분이 가득한 오이를 비롯한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 5가지 야채 성분이 함유돼있어 세정력이 뛰어나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라피네 야채 폼 클렌징은 모공 속에 남은 잔여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해주며 저자극성이라 피부에 자극없이 진정시켜준다.

카메라소니 알파 A77(SONY, ALPHA A77)
여행가기 전 챙겨야 할 아이템 BEST3
여행갈 때 가장 챙겨야할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카메라. 요즘엔 화소수가 높고 사이즈가 작은 미니 DSLR 카메라도 다량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여행의 참멋인 있는 그대로의 풍경과 인물을 담을 수 있는 나만의 카메라는 따로 존재하는 법.

소니 알파 A77은 2430만화소에 최소셔터스피드 1/8000초, 손떨림방지, 먼지제거, 방진, 방습, 벌브지원의 기능이 있는 고기능성 DSLR 카메라다.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에 정확한 초점을 맞춰 안정적인 추적 기능으로 놀라운 선명도를 자랑한다. 여행의 묘미인 사진 촬영을 위해서 제격인 아이템.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밀레, 소니, SBS 드라마 ‘피노키오’ 방송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오리진스-비오템-린, 야외 필수 뷰티 아이템 BEST3
▶ 베이비 스타처럼 빛나는 피부, 웰빙 아토피 케어
▶ 올해의 팬톤 컬러로 트렌디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박신혜-판빙빙, 韓·中대표 자연 미인의 매력 대결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