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 다양하고 모던한 눈매 연출 도와줄 아이섀도우 키트 3종 출시
[뷰티팀]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블리블리’가 아이섀도우 키트 3종을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1월14일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블리블리 아이엠 커스텀 섀도우 스페셜리스트 (IM CUSTOM SHADOW SPECIALIST)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한 세 가지 콘셉트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밀크티, 테라로라, 모카브라운, 에스프레소 등 자주 손이 가는 컬러조합의 쓰리디멘셔널은 데일리용으로 좋으며 새틴베이지, 스파클링오렌지, 프레시코랄, 멀티펄브라운으로 구성된 블리데이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을 때 제격인 제품이다.

풍성한 펄감의 글램베이지, 미스터리그레이, 시크브라운, 다크나이트로 구성된 모던타임즈는 그윽하고 컬러감과 딥한 발색으로 특별한 날 또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 연출 시 유용하다.

새롭게 선보인 블리블리 아이엠 커스텀 섀도우 스페셜리스트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말착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선사해주며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미세주름을 감추어 주는 역할 해 눈가 피부를 더욱 환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코팅 파우더와 구상 파우더 함유로 광택감과 실키한 사용감을,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눈가의 피지와 땀을 흡수해 아이 메이크업이 하루종일 번짐없이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사진출처: 블리블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어려 보이는 핑크빛 데이트 메이크업 노하우
▶ 추운 겨울, 요우커가 주목하는 인기 뷰티 제품은 무엇?
▶ 대세 아이돌 메이크업 도전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봐!
▶ 베이비 스타처럼 빛나는 피부, 웰빙 아토피 케어
▶ 올해의 팬톤 컬러로 트렌디 메이크업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