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는 2016년 센터가 운영하는 지원사업을 ‘지원사업 이메일 구독신청’을 통해 희망 기업에게 이메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원사업 이메일 구독신청은 바쁜 중소기업인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사업을 받아보는 방법은 경기중기센터 홈페이지(www.gsbc.or.kr)에 접속 후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이메일 구독신청’에서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간단히 입력하면 된다.

이메일 구독 신청을 하면 창업, 마케팅, 인력, 교육, 소상공, 현장애로 등 평소 관심 있는 분야의 전문적인 중소기업 지원정보를 사업 신청 시기에 맞춰 이메일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경기중기센터 주요소식 및 우수 기업 탐방 스토리로 이뤄진 뉴스레터도 매주 월요일마다 주 1회 받아볼 수 있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는 “하루하루 바쁘게 기업을 운영하는 기업인들은 무엇보다 지원사업을 쉽고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중소기업에게 알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031-259-6056)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