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메이크업 도전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봐!
[뷰티팀]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을 한 걸그룹 멤버들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피부에 반짝이는 눈 그리고 핑크 컬러의 입술이 포인트인 아이돌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자.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여자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걸그룹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보자.

먼저 스킨케어 후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줄 파운데이션을 선택하자.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야 한다. 커버력이 높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해주는 스틱형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피부표현을 하자.

이어 다양한 색상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을 선택해 아이 메이크업에 깊이감을 더해주자. 마지막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할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하면 완벽한 아이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CE MELTING FOUNDATION STICK
대세 아이돌 메이크업 도전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봐!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결점을 커버하는 멜팅 파운데이션 스틱은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며 높은 커버력으로 다크닝 현상이 없는 화사한 피부표현을 해주는 스틱형 파운데이션이다.

동양인에게 잘 어울리는 밝은 톤의 라이트 베이지와 중간 톤의 샌드 베이지의 색상으로 피부 톤에 맞게 표현할 수 있다.

피부 온도에 녹아든 파운데이션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펴 발라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3중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고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성분이 땀과 피지 등을 흡수하여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파우치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은 언제나 처음 집에서 나온 것처럼 완벽하고 손쉽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3CE EYE SHADOW PALETTE #SADDLE
대세 아이돌 메이크업 도전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봐!

조화로운 컬러 플레이로 색과 빛을 더 풍부하게 표현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피부에 부드럽게 터치되는 매력적인 컬러들로 매일의 기분과 일정에 맞춰 메이크업을 스타일링할 수 잇다.

각기 사용해도 함께 사용해도 매력적인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그 날의 기분과 일정에 맞춰 메이크업할 수 있다. 보이는 그대로의 색과 질감으로 표현되는 고밀착 블렌딩 시스템으로 섀도우의 컬러와 섬세한 빛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터치 텍스처가 메이크업 시 고급스럽고 매끄러운 마무리할 수 있다.

3CE MINI LIP LACQUER KIT #EDITOR LOVES PINK
대세 아이돌 메이크업 도전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봐!

립스틱을 바른 듯 선명하게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캐시미어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 보자. 로즈 빛이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 부터 파티에서 시선을 강탈할 수 있는 코랄 핑크 그리고 도도한 여성의 입술을 만들어 줄 푸시아 핑크 총 세 가지의 다양한 핑크컬러의 립 키트다.

총 세 가지의 다양한 핑크 컬러의 립 키트는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립라커로 표현하고자 하는 컬러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발리는 캐시미어 겔 베이스 텍스처로 발림은 크림처럼 부드럽고 마무리는 매트하여 고급스럽게 마무리된다.

높은 피그먼트 함량과 부드러운 사용갑으로 컬러끼이 믹스 매치가 쉬우며 여린 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다양한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
▶ 겨울철 피부관리, 각질제거와 세안으로 끝내기
▶ ‘풍성한 머리숱 부러워만 하고 있다면?’ 탈모 잡는 ‘어성초’에 주목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