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고보습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 출시
[뷰티팀] 이니스프리가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은 ‘스팀광 파운데이션’이라 불릴 만큼 보습 지속력이 뛰어난 고보습 파운데이션이다. 하루 종일 스팀케어 받은 듯 피부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입혀주며,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보습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빛을 반사시켜 피부 속에서부터 빛나게 하는 블루밍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바르기 편한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결 사이사이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바르는 순간부터 끝까지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색상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C21호 핑크 베이지, 23호 트루 베이지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21호의 경우 웜톤을 위한 내추럴 베이지와 쿨톤을 위한 핑크 베이지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앰플 인텐스 리미티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 본품과 함께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줄 앰플 인텐스 쿠션까지 총 2종을 1만원 할인된 2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료제공: 이니스프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
▶ 과음에도 끄덕 없다! 연말연시 술자리에도 완벽피부 뽐내기
▶ 이영돈의 연인, 황정음 따라잡기 #1 ‘화이트닝에 집중하자’
▶ 가늘어지는 머리카락? ‘어성초-자소엽-녹차로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