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윤선생 영어, 아이 수준에 맞춰 1 대 1 학습
윤선생은 1980년 설립된 국내 최대 영어교육 전문업체다. 윤선생이라는 모(母) 브랜드 아래 윤선생영어교실(방문학습), 윤선생영어숲(학원),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공부방·교습소), 윤선생영어랑(미취학) 등 4개의 하위 브랜드를 두고 있다.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윤선생 영어, 아이 수준에 맞춰 1 대 1 학습
윤선생이 개발한 스마트 학습법은 회원 개개인의 학습 수준과 성향에 따라 학습량과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1 대 1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지난해에는 Y-SLI(윤선생자기주도학습지수)와 Y-SNS(윤선생 자기주도학습길잡이)를 개발해 보다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스마트 학습이 이뤄지도록 했다. Y-SLI는 아이가 영어학습을 얼마나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지(성실도), 실제 점수는 어느 정도 수준인지(성취도)를 수치화한 것으로 학습이력에 대한 종합적 평가를 할 수 있다. Y-SNS는 아이의 수준에 따라 목표, 기간, 학습량을 설정해 최적의 학습경로를 안내해주는 일종의 내비게이션이다.

윤선생은 고객센터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으로 만족도 향상을 추구한다. 고객불만(VOC)이 들어오면 접점 부서는 물론 실무부서 담당자와 즉시 연결해 최대한 빨리 VOC가 처리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